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곡동맛집> 유로코 반반피자

by 보보홈 2021. 5. 8.
728x90
반응형

어린이날 다음날 6일 학교의 재량 휴업일로 학교에 가지 않았어요. 에버랜드에 가야겠다 했는데 중국의 황사 +비소식 으로 급취소 .
빈둥거리다 보니 어느새 식사시간이 돌아왔지 뭐에요. 집밥 하루죙일 먹는것도 곤욕이니 세끼중 한끼는 다른 것을 먹자 싶어서 주문한 피자. 원래는 청년들의 피자를 즐겨먹곤했는데 이번에는 좀 색다른것을 먹자 싶어서 #유로코피자 를 주문해 보았어요. 도우도 다양하고 토핑종류도 다양해서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할지 정말 어렵더라구요. 이런땐 안정빵으로 인기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실패확류잉 낮기 떄문에 인기메뉴중 와규눈꽃스테이크를 선택!!
할라피뇨가 들어간것을 아이에게 줄수 없어서 반반피자를 선택했어요.

아주 현명한 선택이쥬?
일반도우에 토핑까지 선택하고 나니 이번엔 사이즈 선택의 시간 에라 모르겠다 제일 큰 BIG을 선택.
커봤자 얼마나 크겠나 싶어서 주문한것인데 배달받아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제 손이 작은 편은 아닌데 손크기와 비교한 것 보세요 ~진짜커요~~😁

매콤한 토핑의 와규눈꽃 스테이크가 인기메뉴인 이유가 있구나 싶을 정도로 어른이들 입맛에 딱이네요~ 단짠매콤이라고 해야하나 맛있는 맛, 좋아하는 맛이 모두 들어가 있던 유로코피자의 와규눈꽃스테이크피자.

다시 한번 사이즈를 봐도 정말 크네요~

아이피자로 선택한 베이컨 체다피자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배달앱 이벤트로 받은 윙도 짭쪼름 하니 맛났답니다. 살짝 매콤하니 아이들에게는 비추.어른들 피맥하시려고 주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윙추가주문을 추천드립니다. 맥주에 짱이에요.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카츠마켙 시흥시청점  (0) 2021.05.07
올드페리도넛  (0) 2021.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