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돈카츠마켙 시흥시청점

by 보보홈 2021. 5. 7.
728x90
반응형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집에서 시판되는 냉동돈까스를 집에서 튀겨주기도하는데 절대 전문점에서 먹는 맛이 나지 않는다. 오늘은 아이가 콕 집어 배달되는 돈까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배달앱으로 주문해 보았다.

치킨이나 피자점만 많은줄 알았는데 돈까스집도 어찌나 많은지 그 중에 지난번 신천전통시장에 갔다가 맛나게 먹었던 돈까스집이 눈에 들어왔다.

돈카츠마켙

그때 아이도 나도 너무 맛나게 먹었던곳이라 발견하자마자 주문을 넣었다. 배송도 엄청 시리 빠르게 왔다는.

등심과 치즈돈까스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했는데
치즈가 완전 예술~~~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따뜻하게 와서인지 쭉쭉 늘어지는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가 있었다.

고기중심의 담백함을 맛보려면 등심이나 안심까스를 선택하는것이 맞을것같고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껴보고싶다면 치즈돈까스를 선택하면 될듯하다.
오늘 새삼 느낀거지만 튀겨지는 모든것은 맛나고 집에서 해먹지말고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곡동맛집> 유로코 반반피자  (1) 2021.05.08
올드페리도넛  (0) 2021.01.18

댓글